호텔의 세계에서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2020. 6. 4. 08:17카테고리 없음


호텔의 세계에서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길가에 있는 작고 낡아빠진 허름한 모텔에서부터 호화로운 5성급 시설에 이르기까지 전국에 수많은 호텔이 있다.


좋은 호텔 방은 여행이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반면 나쁜 방은 그것을 재앙으로 만들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호텔을 찾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귀중품은 반드시 호텔 객실 금고에 넣어 두십시오.


당신은 작은 값비싼 물건들을 그들의 금고에 보관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외출할 때 이러한 것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호텔 숙박을 예약할 때 많은 다른 것들을 보고 싶어한다.


가격은 중요하지만 허름하고 더러운 호텔 방은 어떤 가격에도 싸지 않는다.


호텔 선택에 도움이 되는 편의시설로는 무료 아침식사, 무료 와이파이, 운동실, 수영장, 구내 식당 등이 있다.


매력적인 편의시설을 많이 제공하는 호텔을 찾아보십시오.




호텔의 체크인 시간을 알아두십시오.


언제 체크인할 수 있는지 모른다면 호텔에 도착하면 객실이 준비되지 않은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따라서 일찍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면 호텔에 미리 전화를 걸어 일찍 체크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텔 숙박비를 절약하기 위해, 훨씬 전에 예약하라.


만약 당신이 도착일보다 한두 달 먼저 예약을 선택했다면, 당신은 엄청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체인 중 일부는 결국 50%까지 저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호텔 방에서 애완동물과 함께 지낼 필요가 있다면, 몇 가지 일을 미리 해라.


첫째, 호텔이 실제로 애완동물을 허용하는지 확인한다.


애완동물 배설물을 처리하기 위해 비닐봉지를 많이 가지고 오도록 해라.


예약을 할 때는 다른 손님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층 맨 끝 근처에 숙소를 요청하십시오.




휴가 때 파트너와 마사지를 받으려면 안마사와의 약속 일정을 최대한 빨리 잡도록 하십시오.


최고의 전문직은 수요가 많은 경우가 많으니, 할 수 있을 때 타십시오.




달리기 선수라면 러닝복과 신발을 반드시 가지고 오십시오.


아침 일찍 조깅을 하고 싶다면, 장비를 착용한 다음 그것을 시도해봐.


달리기는 여러분에게 훌륭한 운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살고 있는 도시를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너는 주기적으로 여행하니? 그렇다면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충성 프로그램은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로열티 포인트를 충분히 적립하면 무료 업그레이드, 늦은 체크아웃 시간, 무료 숙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갑작스러운 요금을 받지 않으려면 예약하기 전에 호텔 이체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대폭 할인된 예약은 이체 비용이 숨어있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에 이런 것들을 물어보면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호텔 객실 전화로 장거리 전화를 걸지 마십시오.


대신 인터넷을 찾아보십시오.


많은 호텔들은 당신이 사람들과 연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호텔이 흡연인지 금연인지 알아보세요.


만약 담배 연기가 당신을 괴롭힌다면, 흡연실이 없는 호텔을 찾아라.


당신의 방은 금연이라고 규정해도 간접흡연은 여전히 당신의 방에 들어갈 수 있다.


가끔 흡연자들은 금연실을 빌려 그 안에서 담배를 피운다.


만약 당신이 떠날 때 담배 냄새가 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당신은 금연 호텔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침대 밑에서는 잠을 자지 마십시오.


비록 손님이 체크아웃할 때 담요와 시트를 청소하지만, 때로는 윗부분의 침대가 청소되지 않을 것이다.


침대에는 세균이 가득할 수 있다.


침대에 있는 담요 좀 치워.




호텔 린넨을 훔치지 마 당신은 그 수건, 베갯잇, 그리고 세면대를 정말 좋아할지 모르지만, 그들의 부재는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들에게 청구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들의 린넨을 사랑한다면, 그 호텔이 당신에게 그것들을 팔 의향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사람들은 연구를 먼저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덜 이상적인 호텔에 갇혀 있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너에게 역효과를 줄 수 있는 위험한 접근법이다.


당신은 더러운 방이나 적절한 편의시설이 없는 방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그것을 확인하는 것이 이것을 해결할 수 있다.